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만두

지루성 두피염 샴푸 볼빅 세보 샴푸 사용후기

지루성 두피염 전용 샴푸
"볼빅 세보 샴푸" 사용후기

 


오늘은 제가 처음 지루성 두피염에 걸렸던 고 3 시절부터

지금까지 무려 6년 정도 사용한 샴푸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볼빅 패키지

 

고 3 시절 동내 미용실에서 다운펌을 받은 이후

저는 심한 지루성 두피염을 앓게 됐는데요 ㅠ. ㅠ 

공부하느라 바빠서 병원도 못가고 끙끙 앓던 저..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아버지가

두피 클리닉에 상담을 받아보라하셔서 찾아갔지만

100만원이 넘는 금액에 당황하고 나왔었는데요..!

 

결국 원주 무실동에 있는 피부과에서 진료를 받고

병원에서 추천해준 샴푸를 속는 셈치고 구매했어요.

그때 만난게 바로 지금도 쓰고 있는 볼빅 세보 샴푸였어요 ㅋㅋ

솔직히 가격이 많이 비쌋기 때문에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

집에 와서 써보자마자 가려움도 사라지고 두피가 너무 시원해서

x이스북에서 종종 볼 수 있는 과대광고급의 효과를 경험했습니다;; 하하..

 

그 이후로 아직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볼빅!

사실 가격이 비싸서 중간에 다른 샴푸로 갈아타려고 몇번 시도해봤는데,

이주 이상 다른 샴푸를 사용하면 다시 머리가 간지러워지더라구요..

예 ..참 돈이 많이 드는 두피입니다...

 

어쨋거나 저쨋거나! 

이번에 볼빅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당첨돼서 사용후기를 작성하게 됐는데

요 샴푸 녀석은 사실 제가 이미 사용한지 6년이나 됐기 때문에

비포 에프터를 보여드릴 수가 없을 것 같고..

볼빅세보 덕분에 아직은 머리숱을 지키고 있습니다 ..^^

 

볼빅 세보 솔루션

오늘은 이번에 이벤트에 당첨돼서 받은 "볼빅 세보 솔루션"에 사용기를 보여드릴께요!

이 녀석 써보기전에는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 효과가 직빵입니다!!

저는 다운펌을 꼭 해줘야해서 거의 매달 다운펌을 하는데요 ㅠ..ㅠ

다운펌을 하고나면 저렇게 두피에 울긋불긋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요!

환절기나 컨디션이 안좋을 때 두피가 종종 빨갛게 되는데요.

조금 간지럽기도 하고..  그럴때!!

요로케 돌돌돌돌 해주면~

금방 시원해지고 진정이 돼서 완전 좋습니다!!!

그러면 금방 이렇게

진정이 된답니다!

(아 근데 왤캐 정수리쪽에 숱이 .. 눈물이....하..)

 

네.. 뭐 아무튼 여러분 탈모는 꼭 약드셔야 되는거 알죠?

저는 지루성 두피염이 심할 때 머리가 꽤 많이 빠졌어요.. 

지금은 볼빅 덕에 그래도 만족스러운 상태를 유지하고 있슴당 ㅎㅎ

 

지루성 두피염이 있으시다면 작은거라도 세보 샴푸로 속는셈 치고 한번 사서 써보세요!

진짜 광명 찾습니다..!! 

 

 

http://www.ballvic.co.kr

 

탈모 전문브랜드 볼빅(BallVic)

전국 4,400여개 병의원 입점 탈모 전문제품 볼빅 샴푸 공식 판매처 입니다.

ballvic.co.kr

본 포스팅은 볼빅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처음으로 제공받아본거고 실제로 내돈 내산으로 6년째 사용)